우선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정책의 원인을 해결하시면 되십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책에 한 종류로, 통신 요금 미납이 있거나, 과거에 미납이력이 있어서 정책상으로 결제하지 못하도록 막아 놓은 것입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현 소액결제 현금화 주된 고객님들은 돈이 급해서 현금 교환을 하고 수수료까지 내가며 급하게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못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각 결제 대행사에서 정한 정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상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 하실려고 하실때에 생각해보면 소액결제 정책?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소액결제 악성정책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 원인들 대부분 모르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가끔 소액결제를 진행하다 보면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되시는 경우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 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소액결제 악성정책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아주경제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사업자 등록 온라인에서 상품권을 매입하려면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다면 불법으로 운영하는 곳이며 통신판매업신고증까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저희업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을 절대 운영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통 현금성이 짖은 환급 성상품을 다량 구매할 때 생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